본문내용 바로가기 풋터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 학습상담 1544-7558 월~금 08:30 - 19:00 토요일:10:00 - 15:00 (토요일은 유선상담만 가능)
  • 초간편 상담신청

    휴대폰번호를입력하시면 빠른시간내에 전화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수집동의 안내 펼쳐보기
    상담신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교암”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위더스교육/챔프스터디/옴니넷/해커스어학연구소/해커스종로/해커스/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휴대폰 번호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X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류가 뜨고 창이 꺼집니다.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43,214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처럼 오류가 뜨면서 창이 꺼짐니다.

 

 

 

 

 

 
익스플로러 7 버전에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아래와 같이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하신후 7버전이라면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익스플로러11을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하세요.

 

※ 인터넷 익스플로러11으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
하단 링크 클릭 후 본인 시스템 종류에 맞는 운영체제 선택(64/32비트)

 https://bit.ly/2TnvUen

닫힘문제로 인해 원격지원이나 FAQ페이지를 접속하기 힘든경우에는 아래 원격지원 주소를 직접 입력하시면
원격지원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as82.kr/paranhan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