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학습지원센터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1) 상담 진행, 교육과정 설계, 문의사항 응대
2) 광고성 정보 수신에 대하여 별도의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교암”과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의 안내 등 회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위더스교육/챔프스터디/옴니넷/해커스어학연구소/해커스종로/해커스/해커스유학)
2.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휴대폰 번호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또는 이용자의 동의 철회가 있는 때까지 보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4.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X
해커스편입 0원프리패스

자주묻는질문

HOME > 학습지원센터 > 자주묻는질문
익스플로러 11에서 강의실 이용에 문제가 있습니다. (호환성 보기 설정)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21,136

증상

강의실 이용시 강의 이동이 되지 않는 등 문제가 있음

 

원인

익스플로러 버전 11을 이용할 경우 강의실 이용시 오류 발생

 

문제해결

호환성 보기 설정에 paranhanul.net 사이트 추가

강의실 창을 먼저 닫고 아래 그림을 참고해서 따라하세요.

 

1. 오른쪽 상단의 톱니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고 메뉴에서 호환성 보기 설정을 클릭합니다.

 

 

 

 

 

 

2. 대화창에서 paranhanul.net 이 입력되어 있는걸 확인하시고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3. 아래 그림과 같이 목록에 추가된 것을 확인하시고 닫기 버튼을 눌러 대화창을 닫으세요.

 

 

4. 위와 같이 설정을 완료하시고 강의실로 이동하시면 정상적으로 수강하실수 있습니다.


퀵메뉴이동